여백
상단여백
HOME 성공&피플 금주의CEO
소액으로 부동산 투자를 돕는 ‘두들펀딩’ 화제

소액으로 부동산 투자 “P2P부동산담보대출, 투자”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두들펀딩’이 최근 ‘카페24창업센터 대구수성점’에 입주하여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두들크라우드펀딩의 “P2P부동산담보대출, 투자” 서비스는 부동산을 담보로 한 크라우드펀딩으로 대출자는 신용등급에 관계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하다. 신용 및 담보가 부족하여 금융권을 이용하지 못하고 고금리 일반금융을 이용하고 있거나, 건물 신축을 위한 자금 대출이 어려운 중소규모 건축사업자, 그리고 부동산 담보대출한도 증액 등이 필요한 대출자들에게 분양성과 적절한 시장평가에 의해 해당 부동산을 평가하여 합리적인 금리로 대출과 자유로운 상환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두들펀딩은 저금리시대에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고 있는 지역민들에게 안정적인 고금리의 투자가 가능하도록 부동산을 담보로 한 투자상품를 개발하여 실질적으로 가게소득의 증대를 체감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두들펀딩 김진국 대표는 증권사에서 부동산 금융을 오랫동안 취급하여 온 부동산금융 전문가로서 “서울을 중심으로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크라우드펀딩을 대구경북 지역사회에 도입하여 지역사회의 대출자와 투자자에게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경제발전에도 기여하고자 한다”며 두들크라우드펀딩의 설립취지를 이야기 하고 있다.

 

“카페24창업센터 대구수성점은 창업자나 예비창업자들에게 부담없이 쉽게 사업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곳”이라 말하며 창업자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하였다.

 

또한 “P2P대출시대가 본격화되면서 다양한 크라우드펀딩 금융상품이 수도권을 중심으로 등장하고 있으나 투자금 보호에 취약하다며, 두들크라우드펀딩의 ”P2P부동산담보대출, 투자“는 투자자에게는 안전한 투자를, 대출자에게는 합리적인 금리제시로 투자자와 대출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최적의 금융플랫폼이며 되도록 할 것이며, 전문가에 의한 믿을 수 있는 대출투자처 선정과 투자리스크 관리로 크라우드펀딩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황혜민 기자  sisa@nownews.kr

<저작권자 © NOW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