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상단여백
HOME 창업NOW 창업종합뉴스
100일의 성공신화, ‘헬로요니’ 김태현 대표를 만나다.창업3개월만에 매출 고공행진!

http://storefarm.naver.com/helloyony

100일의 성공신화, ‘헬로요니’ 김태현 대표를 만나다.

- 창업3개월만에 매출 고공행진! -

 

2017년 07월 cafe24수성점에 입주와 동시 ‘헬로요니’를 설립한 김태현 대표가 인터넷상에서 연일 화제다.

‘헬로요니’는 인테리어소품, 계절용품, 생활 잡화 등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잡화전문쇼핑몰이다.

‘헬로요니’를 설립하기 전, 김태현 대표는 인테리어소품회사에서 약 5년간 근무하였다. 김태현 대표는 그곳에서 근무를 하며 인테리어소품에 대해 잘 알게 되었고, 생활 잡화 등 여러 물품들을 접하다보니 언젠가 내 브랜드, 내 제품으로 소비자들과의 만남을 늘 꿈꿔왔다. 또한, 업무 외적인 시간에는 디자인공부를 병행해가며, 현재 ‘헬로요니’의 밑거름이 되었다.

약 5년간의 경력을 바탕으로 ‘헬로요니’를 설립한 김태현 대표는 첫 한 달은 무척 힘이 들었다 한다. 무엇보다 인테리어소품, 생활 잡화 특성상 아이템종류가 굉장히 광범위하기에 제품선정이 힘이 들었다. 하지만 cafe24수성점 입주혜택인 무료창업컨설팅과 다양한 창업교육을 통해 ‘헬로요니’만의 색깔, 트렌드를 맞출 수 있었다.

이외에도 전 직장에서 알게 된 중국지인들을 통해 물건을 쉽게 공수할 수 있어 창업 약 50일 만에 손익분기점을 넘어설 수 있었고, 약 100일만에는 첫 매출의 곱절이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

이렇듯 ‘헬로요니’가 단기간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꾸준한 노력과 자기계발, 성실함이 있었기에 가능하였다.

현재 ‘헬로요니’는 문의자 및 구매자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을 만큼 매월 상품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계절별 제품 할인이 활발히 이루어지기 때문에 꼭 방문 해봐야 할 것이다.

한편, ‘헬로요니’ 김태현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은 컨셉이 있어야 하고 고객에게 주는 가치가 정확해야 하며, 5년간의 경험과 디자인공부를 토대로 쇼핑몰을 운영하기 때문에 단순히 ‘싼 가격’이 아닌 ‘가치’와 ‘신뢰성’을 알아봐주시고, 앞으로도 고객들께서 눈으로 직접 보지 않고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 하겠다.” 고 말했으며, “온라인 쇼핑몰 ‘헬로요니’가 더욱더 성장하면, 신규 디자인담당 직원을 채용하여 상품소싱과 마케팅, 고객관리에 더 매진하겠다.” 고 전했다.

박송욱 기자  sisa@nownews.kr

<저작권자 © NOW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송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