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상단여백
HOME 금융
DGB유페이, 위탁가정 아동•청소년 교통카드 전달

DGB금융그룹 DGB유페이는 19일(월) 대구시사회복지협의회에 12백만원 상당의 '사랑의 교통카드'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함을 겪는 지역 내 아동·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DGB위탁가정 Total Care 프로그램인 'With-U' 멘토링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내 위탁가정 아동·청소년들과 대학생 멘토들에게 지급된다.

DGB유페이는 지난 2013년 처음으로 With-U 멘토링 사업단에 교통카드를 지급했으며, 올해로 5회째 4천만원 상당의 교통카드를 전달했다.

DGB사회공헌재단과 대구책갈피시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With-U' 사업은 대구시 가정위탁지원센터와 대구시사회복지관협회에서 돌보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이 멘티로, 지역 대학생들이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대학생들의 1대1 학습 멘토링 지원과 문화체험, 건강검진, 용돈지원 등을 통해 지역 내 아동·청소년들이 올바른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DGB유페이는 버스, 지하철, 택시와 같은 교통분야와 편의점과 같은 유통 제휴처 등 생활 전반에 걸친 지불 결제시스템 구축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DGB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임직원 봉사활동 외에도 소외계층 교통카드 전달 등 회사 차원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매년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다.

 DGB유페이는 "멘토-멘티들에게 교통카드를 후원해 멘토링 활동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DGB유페이는 지역 내 교통약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쳐나가는 한편 DGB금융그룹의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협업하겠다"고 밝혔다.

- 깨어있는 시민의식이 대구의 미래다. -

 

권혁 기자  sisa@nownews.kr

<저작권자 © NOW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