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상단여백
HOME 특집 기획
2018 치맥리더스 2기 발대식 개최5대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치맥 리더스 2기 20명 최종 선발

치맥 리더스는 치맥축제의 주된 참가층인 2030세대의 의견반영과 콘텐츠 발굴로 젊음이 넘치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지난 2월 23일부터 3월 12일까지 대구·경북지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공개 모집했다.

- 공개 모집에 100명이 지원하였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20명을 선발.

선발된 치맥 리더스는 올해 치맥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SNS를 통한 홍보기획’과 ‘치맥축제만의 독창적 콘텐츠 발굴’ 및 ‘치맥축제 자원봉사자인 치맥 프랜즈 선발·운영’ 등 축제 전반에 걸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치맥 리더스는 4월 7일(토)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까지 5개월간 운영하며, 매월 주제별 아이디어 회의를 개최하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검토와 토론을 거친 후 기획안을 최종 결정하여 축제 사무국에 제안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 행사는 치맥 리더스 20명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운영계획 설명 및 치맥 리더스 활동 시 주의사항 교육 순으로 진행된다.

대구시와 (사)한국치맥산업협회는 치맥 리더스가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을 열정과 젊음이 넘치는 축제로 만드는데 많은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치맥 리더스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2018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18. 7. 18(수)∼7. 22(일)까지 5일간 두류공원과 평화시장, 서부시장 오미가미거리, 이월드 등에서 축제와 산업이 공존하는 글로컬(Glocal)한 명품축제로 개최할 예정이다.

- 깨어있는 시민의식이 대구의 미래다. -

 

now경제  sisa@nownews.kr

<저작권자 © NOW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now경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