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상단여백
HOME 특집 기획
'2018년 찾아가는 음악회’성료- 퀸스로드 공연장에서 벚꽃향연 퀸스로드 사랑음악회로 출발

서구청은 올 10월까지 서구의 주민들의 일상 속으로 찾아가 다양한 공연을 통한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제공을 위한 ‘2018년 찾아가는 음악회’ 공연을 연다.

‘2018년 찾아가는 음악회’의 첫 공연은 지난 4월 8일(일) 오후 4시 퀸스로드 공연장에서 ‘벚꽃향연 퀸스로드 사랑음악회’가 구민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음악회는 쇼핑공간과 야외공원 등 문화복합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는 퀸스로드 공연장을 찾는 주민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TBC 싱싱별곡의 한기웅&단비의 콤비로 구성지고 맛깔스런 노래마당을 시작으로 △성악 브라비 솔리스츠 앙상블 공연 △청소년 아련나래팀의 댄스공연 △지역학생 가수 김유빈 노래 △색소포니스트 신유식의 이색 퓨전색소폰 연주 등이 다채롭게 펼쳐져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안겨줬다.

또한 인기가수 한혜진의 신나는 댄스와 열정적인 공연으로 대중가요와 트로트까지 전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를 연출하였고, 성악 및 섹소폰 등 품격 높은 공연으로 구민들이 하나 되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올 10월까지 예정된 찾아가는 음악회는 서부오미가미거리, 원고개시장, 무침회골목, 공원 등을 방문하여 주민들이 생활 속에서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을 통해 삶의 기쁨과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 깨어있는 시민의식이 대구의 미래다.-

권혁 기자  sisa@nownews.kr

<저작권자 © NOW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